ITQ 자격증 조회방법 알아보기

Posted by 인푸
2017. 9. 8. 20:59 정보큐레이션

ITQ 자격증 조회방법 알아보기




ITQ라 그립군요 저는 학교다닐 때 ITQ 자격증을 의무로

따게 했었답니다. 제 기억에는 그렇습니다. 고등학교 때

무슨 시간인지는 모르겠지만 컴퓨터 비스무리한 시간?

이였던거 같아요 갑자기 ITQ 한글과 파워포인트 인가요

그거를 공부시키더군요 엑셀은 따고싶은 사람만 따라고

해서 저는 귀찮아서 하지 않았답니다. 아무튼 이것도 등

급이 있더군요 A, B, C입니다 제 기억에는 그렇습니다.

요즘에는 어떤지 모르겠지만요 아마 비슷할거에요 ㅎ

아무튼 서론이 길었군요 저도 오랜만에 ITQ 자격증 

조회해 보러 가보겠습니다. 



우선 ITQ 자격증을 검색해 봤어요



정보기술자격센터 ITQ라고 뜨네요



사이트에 들어오시면 취득내역확인이 있습니다.

저는 저곳에 들어가서 저의 자격증 현황을 확인

해 보겠습니다.



여러분은 아마 로그인 창이 나올거에요

저는 로그인한 상태이므로 위와같은 창

이 나오는 것을 확인했고요 확인하기를

클릭하여 볼게요



오 아직도 이렇게 정보가 남아있네요? 신기하군요

벌써 꽤 됬는데 그때 당시 등급을 저렇게 받았네요

파워포인트 B.. 여러분들도 조회해 보세요 ^^


이상으로 ITQ 자격증 조회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