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용량 줄이기 프로그램 사용하기 (무설치)

Posted by 인푸
2017. 10. 2. 21:33 정보큐레이션

PDF 용량 줄이기 프로그램 사용하기 (무설치)






pdf 용량 줄이기 프로그램인 스몰pdf로 pdf파일

용량을 줄이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pdf는 예전부터 존재했던 파일이지만 옛날에는 

존재감이 별로 없었던 파일인데요 요즘들어 많이

사용되고 있는거 같네요? pdf파일은 보안이 뛰어

나다는 장점이 있지만 그만큼 까다로운 아이여서

pdf 만능 프로그램인 스몰pdf 가 생길 정도니까요

그럼 pdf 용량 줄이기를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그러면 스몰pdf를 검색하여 사이트에 들어가 보겠습니다.



위에 제가 노란색으로 표시한 부분이 보이시나요?

pdf 압축 이라고 있는데요 압축이 바로 용량을 줄

이는 것이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그러면 pdf

압축을 눌러서 pdf 용량 줄이기를 진행하겠습니다



pdf 압축으로 들어가니 제가 노란색으로 표시한 부분으로

본인이 용량을 줄일 pdf파일을 불러오면 되는데요 그냥 마

우스로 pdf파일을 저 곳으로 가져가셔도 된답니다. 혹은 파

일선택을 클릭하시고 파일을 찾아서 불러오셔도 된답니다. 



pdf 파일을 가져와 봤는데요 업로드 중이라고 나오네요?

조금만 기다리시면 바로 용량을 줄여주니까요 10초면 돼요



그러면 저의 pdf파일이 3.24MB에서 1MB로 용량이 줄었다는?

여러분들도 믿기지 않는다면 직접 해보세요 ㅎ

줄어들은 PDF파일은 다시 내려받기로 PC로 가져오시면 됩니다.


이것으로 PDF 용량 줄이기 프로그램으로 

PDF용량을 줄여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